회사소개
안녕하세요? 고객님!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3동에 1993년 10월부터 과일품목을 도, 소매. 배달전문으로 오픈을 시작, 성장해온 결과 변화하는 IT산업의 시대에 발맞춰 부산에서 처음인 것은 물론이고 과일을 도, 소매로 직접 취급하는 사람으로서는 원조라 할 수 있는 과일바구니 온라인판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창업으로 처음 시작하는 사업이 아니라 오랫동안 직접 과일을 취급하던 노하우와 과일들의 특성에 대한 지식을 밑바탕 삼아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 마음을 먼저 이해하고 실천하고자 합니다.
타사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고객의 부정적 의견에 대한 염려 등의 이유로 회원이나 관리자 외에는 접근이 불가한 등 고객게시판 운영이 소극적인 경우가 일부 있습니다만
당사는 오히려 고객님들의 불만사항에 더욱 귀 기울여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게시판이 고객님들의 칭찬과 격려의 글로 채워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문받는 업체 따로 배송하는 업체 따로 이렇게 주문접수업체와 배송업체가 다른 경우 고객님의 마음이 온전히 전달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거나 유통 단계가 늘어나 불필요한 추가비용이 발생하여 과일바구니가 부실해지는 경우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주문접수부터 배송까지 전과정을 원스톱으로 직접 처리하므로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까지 고스란히 전하고 있으며 고객님과 1:1 직거래로 유통비용을 최소화하여 보다 충실한 과일바구니를 제작, 배송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주문고객님이 배송되는 과일바구니를 직접 확인하기 힘든 사정을 고려, 배송 후 실제 배송된 과일바구니 사진을 갤러리에 올려드리고 있으며 배송상태나 배송지의 상황등을 수시로 유선상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 온라인 주문, 결제가 완료되면 통상 5분 이내에 주문확인전화를 드립니다. 유선상 주문확인을 하고 카드내용이나 메시지내용, 배송시 특이사항, 배송일정 등에 대한 확인을 합니다.
▶ 배송을 마친 후, 즉시 유선상 배송완료를 확인드리고 배송지나 수취인의 상황 등을 설명해 드립니다.
▶ 당일 배송이 종료된 후, 저녁에 당사 홈페이지 배송갤러리에 실제 배송된 사진을 올려드리고 있으며 사진을 게시한 후 휴대폰 문자로 배송사진 게시를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님들의 배송사진에 대한 댓글은 칭찬과 질타의 구분없이 당사의 서비스 개선에 기초가 됩니다. 적극적으로 의견 개진해 주시면 참조하여 반드시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꽃바구니를 전문으로 하며 과일바구니 배송을 겸하는 업체와 달리 더불어 최대한 신선한 상태로 배송하고자 모든 바구니는 배송 직전에 포장을 하고 있으며 보내시는 분의 정성에 선물로써의 실용적인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당사는 고객우선, 신뢰우선의 모토로 |
|
|
|
|
1> 고객센터로 전화 |
|
1> 홈페이지에 접속 |
|
1> 홈페이지에서 해당제품사진을 클릭 |
|